이용약관

제1조(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아이이야기(이하 “회사”라 함)가 운영하는 아이이야기 사이버몰(이하 “몰”이라 함)에서 제공하는 픽업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에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제2조(용어의 정의)


① “회사”라 함은 “몰”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운영하는 사업자를 말합니다.
② “몰”이란 “회사”가 재화를 회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를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카카오계정 등 어느 하나의 계정인증을 통해 회원가입을 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은 자를 말합니다.
④ “픽업 매장”이란 함은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계약을 체결한 안경원을 말합니다.
⑤ “쿠폰”이라 함은 “서비스”에서 명시된 금액 혹은 비율만큼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무상의 디지털 증서를 말하며 정해진 기한 내지는 조건에 따라 사용되지 않는 경우, 교환 또는 환불되지 않고 소멸할 수 있습니다.
⑥ 본 약관에서 정의되지 않은 용어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3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몰”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회원이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예약취소, 교환 및 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회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회원이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회원이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4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회사”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⑥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회사”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재화 등에 대한 정보 제공
2. 재화 등에 대한 픽업 서비스 제공
3. 기타 “회사”에서 정하는 서비스 또는 업무
② “회사”는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③ “회사”가 제공하기로 회원과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④ 전항의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회원이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① “회사”는 다음 각 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 교체 및 고장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는 등 통신의 두절
3. 국가비상상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4. 기타 위 각 호의 사유에 준하는 중대한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지속하는 것이 부적당하다고 합리적으로 인정되는 경우
② 본 조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지의 경우에는 “회사”는 본 약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③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지됨으로 인하여 회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회사”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6조(회원가입)


① 회원은 “몰”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회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상당한 기간 이내에 “회사”에 대하여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만 14세 미안 아동의 회원 가입은 제한됩니다.


제7조(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등)


①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서비스”를 이용하여 예약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법령 또는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5. 기타 다음과 같은 행위 등으로 "서비스"의 건전한 운영을 해하거나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가.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근거 없는 사실 또는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거나 유포하여 "회사"의 명예를 실추시키거나 "서비스"의 신뢰성을 해하는 경우
나. "서비스"의 이용과정에서 직원에게 모욕, 폭언, 협박, 성희롱 등으로 "서비스"의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다. "서비스"을 통해 재화 등을 예약한 후 정당한 이유 없이 상습 또는 반복적으로 취소 · 반품하여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라. "서비스"를 통해 예약한 상품에 특별한 하자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일부 사용 후 상습적인 취소 · 전부 또는 일부 반품 등으로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마. "서비스"를 통해 예약한 상품의 미수령이 6개월 내 3회 이상 반복되는 경우
바. 소비자원이 고시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을 초과하는 과도한 보상을 상습적으로 요구하는 경우
③ “회사”는 회원 자격을 제한 ‧ 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WINC”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9조(예약신청)


① 회원은 “몰”상에서 다음 각 호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예약을 신청하며, “회사”는 회원이 예약을 함에 있어서 다음 각 호의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 예약자, 전화번호 등의 입력
3. 예약취소와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제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5. 재화 등의 예약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② “회사”가 제3자에게 예약자 개인정보를 제공 · 위탁할 필요가 있는 경우 실제 예약신청 시 예약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며, 회원가입 시 미리 포괄적으로 동의를 받지 않습니다. 이 때 “회사”는 제공되는 개인정보 항목, 제공받는 자,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및 보유 · 이용 기간 등을 예약자에게 명시하여야 합니다.


제10조(예약의 성립)


① “회사”는 제9조와 같은 예약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가 예약을 진행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예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예약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회사”의 승낙이 제12조 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에 예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③ “회사”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회원의 예약 신청에 대한 확인, 예약신청의 정정 ·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11조(지급방법)


“몰”에서 예약한 재화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픽업 매장”에서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회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온라인무통장입금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5. 대금지급
6.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12조(수신확인통지‧예약신청 취소)


① “회사”는 회원의 예약신청이 있는 경우 회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회원은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예약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회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제13조(재화 등의 공급)


① “회사”는 회원과 재화 등의 픽업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회원이 예약을 한 날부터 8일 이내에 재화 등을 “픽업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도록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회사”는 회원이 재화 등의 예약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예약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회사”가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 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4조(품절에 대한 통지)


“회사”는 회원에게 예약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제15조(예약취소, 교환 및 환불)


① 예약을 신청한 회원은 “픽업 매장”에 재화 등이 배송되기 전까지 예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② “픽업 매장”에 예약한 상품이 도착한 후 8일이내에 상품 미수령시 회원의 구매의사가 없다고 간주하여 자동으로 예약이 취소됩니다.
③ 재화 등에 대한 교환 및 환불 규정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
④ 회원은 수령 받은 재화 등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을 할 수 없습니다.
1. 회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⑤ 제4항 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회사”가 사전에 교환 및 환불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회원의 교환 및 환불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회사”가 회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한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1조의3에서 정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⑥ “회사”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회원이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⑦ 교환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회사”는 회원에게 교환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 ‧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교환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제16조(개인정보보호)


① “회사”는 회원의 정보 수집 시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②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 및 계정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회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③ “회사”는 관련 법령에 의하거나, 관련 국가기관 등의 요청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동의 없이 타인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④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 또는 동의 철회를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회원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해당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⑤ 기타 개인정보관련사항은 “몰”에 별도로 게시하는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의거합니다.


제17조(“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 · 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회사”는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 ‧ 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 ‧ 광고행위를 함으로써 회원이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8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7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19조(회원의 의무)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몰”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20조(연결 “몰”과 피연결 “몰”간의 관계)


① 상위 “몰”과 하위 “몰”이 하이퍼링크(예 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몰”(웹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몰”(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② 연결 “몰”은 피연결 “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 “몰”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1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식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회원은 “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식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③ “회사”는 약정에 따라 회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회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22조(이벤트 이용에 관한 규정)


① “몰”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의 참여의 자격 및 조건은 이벤트 시행시 “WINC”에 게시합니다.
② 이벤트 결과에 따라 지급되는 경품 등은 관계법령에 저촉되지 않은 범위내에서 결정되며, 당첨자에게 지급되는 경품 등에 대한 제세공과금, 기타비용은 당첨자가 부담하는 것으로 합니다. 단, 별도 표기한 경우에 한하여 “회사”가 제세공과금 및 기타비용을 부담할 수 있습니다.
③ 이벤트에 당첨된 회원은 “회사”에서 지급된 경품 등을 기타 재화 등으로 교환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단, “회사”에서 이벤트 시행 전 교환을 공지한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제23조(분쟁해결)


① “회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 ‧ 운영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 “회사”와 회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4조(재판관할 및 준거법)


① “회사”와 회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회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회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회사”와 회원 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


제25조(카카오톡 알림톡 시행에 관한 내용)


“회사”는 예약확인, 배송안내 등 비광고성 정보를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알려드립니다. 카카오톡 알림톡을 통해 안내되는 정보를 와이파이가 아닌 이동통신망으로 이용할 경우, 알림톡 수신 중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을 통해 발송되는 알림톡 수신을 원치 않으실 경우 반드시 알림톡을 차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의사항


-콘택트렌즈를 처음 사용하는 회원은 사용방법과 관리방법을 충분히 숙지한 후 예약 신청하여야 합니다.
-올바르지 못한 렌즈 착용은 각종 안질환의 원인이 될 수 있으며 렌즈 착용으로 인한 부작용 및 질환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렌즈 착용이 서투르거나 올바르지 않은 착용으로, 안구건조증, 각막염, 눈의 기타 이상 증세가 있을 경우 안과 진단을 받은 후 구매하셔야 합니다.


카카오톡 상담하기
닫기

검색

장바구니

키워드

  • 아쿠아
  • 투명
  • 핑크
  • 원데이
  • 모브애쉬

색상별

  • 그레이
  • 헤이즐
  • 브라운
  • 투명
  • 초코
  • 핑크
  • 베이지

주기별

  • 원데이
  • 한달용

직경별

  • 12.7mm
  • 12.9mm
  • 13.0mm
  • 13.3mm
  • 13.3mm
  • 12.20mm
  • 11.60mm
  • 11.80mm
  • 12.20mm
  • 11.60mm
  • 11.80mm
  • 12.20mm